진짜 조롱을 넘어서 루머생성까지 심하긴했다 톡선에 쟤들 까글 다 사라진거 실화냐?

    댓글달려고 로그인함. 남친 개쓰레기새.끼 무슨 점수를 따. 그리고 설거지? 왜 니네집 제사 설거지를 결혼도 안한 여자친구가 가서 해야하는데? 일일가정부 데리고 가냐? 미친소리도 작작해야지. 남의집 귀한 딸래미를 결혼전부터 식모취급 하려고 하네. 외동딸인데 그 긴 명절 여친네 부모님은 외롭게 보내시라고? 결혼도 안했는데 그딴 마인드면 결혼하고는 알만하네. 나이 곱게 쳐드세요. 결혼하고 싶으면 점수 운운 하지 말고 여자친구한테나 잘하세요. 결혼하면 너랑 살지 니네 일가친척이랑 사냐? 지랄개소리도 정도껏 해야지. 뭐 이런 미친개새가 다 있어.


    피지컬 좋은 걸로 기억한다 임영민은 생긴 것도 귀엽게 생기고 자기 pr때 짧은 시간에 잘 보여준 것도 기억에 남아 응원할게!!


    근데 시우민 조카 동안이다 둘이 7살차이 아니냐


    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


    보통 딸이라면 대부분 그렇죠.딸이 마음이 약해서 친정엄마에게 뭔가를 드리고 싶었을 것이고 장녀이면 더 그러할 것입니다. 그부분부터 인정하시고 화해하시고 이제부터 모든 경제권을 남편분이 가지시고 대신 친정으로 가는 작은 봉투도 집접 챙기세요.  만약 이런 일이 또 일어나면 이혼할 거라고 단단히 못 박으시고 약조하고 아주 냉정하게 대체하세요.  사실 친정이 아주 어려워서가 아닐까요? 그런 사소한 일로 내 아이들에게 엄마없이 살게 하는 건 너무 가혹한 일일꺼같아요ㅣ.  이혼하면 엄마없는 자리를 메꾸느라 사실 돈이 휠씬 많이 들어갑니다.  그러니 이혼은 하지 마시고 약조 받고 덮으세요.


    에셈 사생들이 리얼 심각하긴 하드라 옛날에 동방신기도 사생이 저렇게 신상 다 털었잖아 슴이 왜 고소를 안하냐면 잡아봐야 슴팬...


    아이유 rain drop ...이거 노래 ㄹㅇ 좋고 분위기 쩌는데 좋은거에비해 그렇게 안뜬거 같아서ㅠㅠ개취지ㅣ만


    샤이니네 공식색이랑 종이 한 장 차이네;;;;;거의 똑같아보이는데


    난 오히려 동생 있어서 20년을 부모 원망하고 독립했음. 나 외로울까봐 애완동물 하나 들이는 것도 아니고 사람을 들여놓음? 그래서 그렇게 내가 낳은 것도 아닌 애 안챙겼다고 혼낸거였음?


    남편에게 전해요 그럼 그 맛있는 오이지를 왜 남편에게는 권하지않앗는지.고기만 꾸역꾸역 멕엿는지 의문이라고,아니다.그냥 몸으로 겪어보고 깨닫게해줘요.처가댁가면 똑같이 해줘요 ㅡㅡ 남자란 동물은 경험을 해야 깨닫고 이해함.


    님이 뼈 빠지게 번 돈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니 이 사단이 난거죠ㅋㅋㅋ 남편이야 밖에 나가서 12시간씩 고생하든 말든 내 친정가족만 잘 살면 돼!!라는 전형적인 못된 마인드.....


    언니들 백번천번 잘못하구 쓰니가 옳은말을 했지만 트러블없이 사회생활하자면 막내인 쓰니가 말을해도 고쳐지지않는일은 내키지않아도 안 나서는게 상책이여요 . 이미 물은 엎질렀으니 사과할일은 아니고 얼굴에 철판깔고 평소랑 똑같이 대하세요 아침에 웃으며 인사도 하고 .... 좀지나면 괜찬아질꺼예요


    어따 내놔도 자랑스런 내 새꾸